안녕하세요.
본 게시물은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게시판의 답변을 기다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안녕하세요. 배송관련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배송문의 카테고리에 글을 남겼지만 상품 문의카테고리의 질문에만 답변을 해주셔서 다시 한번 여쭤보겠습니다.
2014년 7월 31일에 침대 커버와 이불커버, 베개 등의 소품, 그리고 침대 프레임을 주문했는데 8월4일 031-943-8307이라는 마켓비의 대표번호로
'(주)마켓비 김수민님 [마켓비] TR상품을 발송' 이라는 문자와 '(주)마켓비 김수민님 [이케아] DV외 1개상품을 발송'이라는 두 개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8월 5일 어제 침대 프레임은 배송을 받았고, 그 이후에 시킨 매트리스까지 배송을 받았는데 두 이케아 상품 배송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운송장 조회를 해보니 8월 4일 파주적성에서 운송장 출력을 했다고 표기되었고 이틀이 지나도 변화가 없어서 파주적성의 대표번호인 031-975-6046 번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마켓비 측으로 문의를 드리라고 말씀하셔서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현재 두 제품의 배송 현황은 어떻게 된 것인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