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관리자 (ip:106.243.84.243)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내용은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어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게시판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상담원과 응대했을 때 죄송하다고 보내주겠다고 해놓고서

2주넘게 기다리다가 이제와서 재고 소진시에는 발송안되는 제품이라고??


그렇다면 그때 처음부터 그렇게 응대를 했어야되는게 상식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해당 제품 플러그 젠더는 재고 있을 시에만 발송되는 제품입니다.

 

서비스 제품으로 재고 소진시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해당 플러그 젠더 발송 관련 문의는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일처리 제대로 해주세요.
vate table 램프를 구매했고 전원플러그 어댑터가 오지않았습니다.
그래서 통화를 하니 죄송하다는 답변이 아닌
편의점에서 500원에 팔고있다는 여자분의 황당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어댑터 하나때문에 배송을 또 해야하냐고 하더라구요.
제 얘기는 끝까지 들을 생각도 안하고.
상담원이 왜 있는지 의문이 가네요.
제가 전화한 이유는 달모양 램프를 주문을 하려고하니
그 물건과 함께 보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알겠다고 했는데 배송이 오니 또 안보낸거 뭐죠??
그래서 또 전화를 했고 다른 남자 직원이 받았습니다.
통화 연결되기도 정말 어렵네요.
죄송하다고 바로 어댑터 두개 보낸다고 했는데 또
감감무소식이네요.
지금 겨우 어댑터 하나로 이렇게 여러번 컨택하게 만들고
일처리도 제대로 못하고.
빠른 일처리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2176 비밀글 [상품문의] 사치**** 2024-06-30 00:46:35 0
2092117 [상품문의] 방재**** 2024-06-28 16:29:21 3
209214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8:05:17 0
2091938 [상품문의] 32**** 2024-06-28 09:59:42 1
209197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0:49:48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