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마켓비 직원분 보세요(제품 파손배송문의)

문은**** (ip:175.199.51.151)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주문정보주문번호 20110915-0002877

주문일자 2011-09-15 20:54:14

문은경 010-5135-0925

주소경남 창원시 진해구 청안동 풍림아파트 112동 1302

 EKTORP3인커버포함 자체배송(경동화물0319446364/9/16)   

NORDMYRA Chair

 

위처럼 주문했구요,

저번주 토요일 9/17일날 물건 받았습니다.

배송도 너무 빠르고 좋았어요.

 

근데,

쇼파를 배송기사분 혼자서 운반 하셨어요,

덕분에 저흰 집에서 받기만 했는데,

쇼파 박스를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까지 끌고 오셨는지 (저의 추측일뿐,)

박스 모서리가 다 헤져서, 쇼파 자체 하얀천, 안에 스펀지까지 찢어졌어요. ( 이건 사실, 증거사진 보유)

쇼파 왼쪽 다리 윗부분 모서리 부분, 대략 6cm 가량,

 나무 모서리부분이 드러나서, 날카롭고, 위험해요.

 

기사님은 집에서 저희가 자는줄 알고 혼자 애쓰셔서 가꼬 오셨나 본데,

그럼 전화하고 도와달라고 하시지, 원망섞인 표정으로내려가셨어요,

어찌됐든 감사하게 생각했는데,

제품이 엄연히 파손이 된거 잖아요,

 

배송비를 그래도, 3만원이나 내고, 배송을 부탁드린거잖아요.

배송중에 파손인지, 아님, 파손된 제품이 발송이 된건지 그건 제가 알아낼건 아닌거 같구요,

마켓비에서 선보상, 후배송업체해결 하시면 될것이고,

이런문제는 배송업체에 문의하라는 그런 무책임한, 그런 얘기는 설마, 절대 안하시겠쬬.?

 

근데,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다 보면,  아쉬운일이 가끔 생길수 있다고 이해를 합니다.

하지만, 엄연히 이부분은 제 손해이니, 마켓비 측에서 적정한 보상을 해줘야 된다고 생각해요. ^^

일부러 그러는것도 아니고, 알고 그러는것도 아닐테니, 이 사실을 알게 된 이상 조치는 취하시겠죠.?

그저 제 손실로 가져 갈순 없거든요,

일단 글 보시면, 연락주세요. ^^

 

이런부분이 조금 아쉽지만,

전 그래도 마켓비에서 계속 구매를 할거 거든요,

침대도 사야하고, 앞으로도 이쁜 이케아 제품들을 많이 만나보고 싶어요,

 

문제 깔끔하게 해결되면,

이쁜 쇼파사진이랑 의자사진 올릴게요,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0857 [상품문의] 클럭**** 2024-05-13 15:57:56 1
2080887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3 16:35:07 0
2080843 [상품문의] 다사**** 2024-05-13 15:33:42 2
2080885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3 16:33:46 0
2080731 비밀글 [상품문의] 채움**** 2024-05-13 13:03:45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