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IKEA PS Cabinet (한 칸)'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9월 16일 금요일 저녁에 배송 온 상품을 확인했는데 두 칸짜리 커다란 캐비넷이었고
심지어 여기저기 찌그러져 있었습니다.
다음 날 전화를 걸었더니 받지 않길래 주말이어서 그런 줄 알았더니 월요일에도 받지 않더군요.
그래서 9월 21일 수요일, 네이버 체크아웃 1:1문의 게시판을 통해 교환신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오늘까지도 여전히 '교환신청'중일 뿐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네요.
물론 그 전에도 여러차례 전화를 했었습니다.
이젠 교환이 아니고 환불 신청합니다.
빠른 시일 내 처리 바랍니다.
-----------------------------------------
금일내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