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12.161.16.8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 입니다.


제품 사후 처리 관련은 문제되는부분 사진과 함께 주문내역 기재후 AS게시판으로 접수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후 안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편드린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마켓비 Dench의자


덴치 의자를 4개 주문하였습니다.

제품에 동봉된 조립설명서에는 등받이 부분에 못이 2개 필요한데 보내주신 못은 드라이브로 한번 돌리면 더이상 들어가지가 않아요

의자 4개 모두 못이 안들어가는데 못이 제대로 발송된 것인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어제 오후부터 계속 전화를 하고 있는데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면 어떻게 하라는 말씀이시죠?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2176 비밀글 [상품문의] 사치**** 2024-06-30 00:46:35 0
2092117 [상품문의] 방재**** 2024-06-28 16:29:21 3
209214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8:05:17 0
2091938 [상품문의] 32**** 2024-06-28 09:59:42 1
209197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8 10:49:48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