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운영**** (ip:112.161.207.41)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메일 접수 확인되었습니다.

연락드리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주 금요일에 교환선반이 도착했습니다.

명절때문에 시골에 다녀와서.... 어제 확인했구요. 메일은 어제 저녁에 보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선반 가장자리가  파손되었습니다.

원래 이런제품을 보내신건 아닌지... 비닐커버 자체가 지저분하게 콕콕찍혀있습니다. 그부분만 살짝 벗겨보면 사진처럼 스크레치가있습니다.

클레임 제기하고 하도 오랫동안 처리가 되지 않고 반품을 하려면 왕복택배비를 지불해야한다길래 불쾌함을 무릎쓰고 교환했는데 또 그러네요.

이번엔 어떻게 처리해주실건지 연락주세요.

메일로 사진 보냈으니 확인후 연락주세요. 게시판에는 사진첨부가 안되네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1613 [상품문의] 정현**** 2024-06-27 10:44:09 2
2091765    답변 답변드립니다. NEW 마켓비(GOYANG) 2024-06-27 15:16:28 0
2091135 [상품문의] 브랜**** 2024-06-25 14:27:11 8
2091209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5 16:47:16 19
2090960 [상품문의] 베스**** 2024-06-24 20:24:28 1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