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주문내역 및 수령하신 제품 상태 확인이 불가한 관계로,
주문내역과 받아보신 제품 확인 가능한 포장박스 사진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를 기입해주시면 더 빠른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 : P0000XYH
오늘의 집 앱을 통해서 100200 소나무 원목 프레임을 주문했는데 90200이 왔네요. 당장 사용해야 하고 이제 조립할 시간도 별로 없는데 당황스럽고 어이없네요.. 어떻게 해결해주실수 있나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