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2월 5일, 당일발송 상품인 해당 상품을 주문했고 그 날 발송이 이뤄지지않아 문의 드렸더니 6일날 발송해주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6일날 운송장 번호를 받았지만 3일째 택배사 측에서 상품 인수도 안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를 드렸는데 읽고 답장이 없으시더라구요. 그 후 8일인 오늘 고객센터로 점심시간을 피해 전화를 드렸는데 전화도 안받으시고 연결이 안된다는 기계음만 들리더라구요. 확인하시면 꼭 연락 부탁드립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