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결제하신 사이트: 11번가
결제하신 날짜: 2018.05.15
주문하신 분 성함: 류영란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3022-5212
주문하신 상품명 : HADY 독서실 책상 8060 KS1031TB, 올그레이
문의 내용:
05.15주문 05.16 경동택배로 수령한 독서실 책상 올그레이 2개 증 1개가 파손 된 상태로 배송되어 문의드렸더니 파손부위 사진 업로드 하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하시고 빠른 부품재배송 부탁드립니다.
------------------
as문의 게시판 답변이 너무 느리고 전화 연결은 절대 안되고 하니 여기 문의드립니다.
5번 부품 파손사진 업로드해 발송해주신다는 답변 받았습니다. 그 후로 일주일째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발송처리 안되면 파손/불량으로 11번가에서 반품진행하겠습니다.
전화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