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번거러우시겠지만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FIHA서랍장 10단 다크그레이를 주문했는데 접어서 하는 서랍장틀이 없네요~
설명서 기준 8번재료가 오지않았습니다
전화도 안받으시고 검수제대로 해서 보내주세요
빠른시일내에 배송해주세요
부품없어서 덩그러니 있는거보니 화가 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