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운영**** (ip:119.193.68.6)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먼저 저희는 수입 판매 업체이기 때문에 수리 AS를 할수 없습니다.

다른 방법을 원하신다면 필요하신 부분품을 저희쪽에 문의를 주시면

일정금액으로 부분품 판매를 도와드릴순 있습니다.

저희 가구 문의 전화로 문의 주신다면 확인하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소파 AS 관련해서 이전에도 글 올린 기록이 있을텐데

연락주기로 하고 연락이 안되어 글 남겨도 답없고 그렇게 시간만 많이 흘렀네요.

구매 후 몇개월 안되어서 문제가 생긴 것은 일단 불량품이란 생각이 들었는데 전화도 안되고

저희도 바쁜 직장인들이라 계속 신경써가며 재촉하기도 어렵다보니 시간만 흘러갔습니다.

그 때 당시엔 솔직히 비용이 들더라도 AS 받고 싶었던 것인데 너무 무책임한 태도에 대한 화는 이미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그렇다치고

이 제품이 AS가 가능한 것인지 답변해주시고 이 부분에 대해 최대한 어떻게 해줄 수 있는지 답변해주세요.

솔직히 그쪽에서 가져다가 수리 싹 해서 다시 보내줘야 마땅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져다가 보시면 불량이었다는 것을 바로 아실테니까요.

남편이 임시방편으로 못으로 고정해놓기는 했는데 얼마 안가서 또 서서히 다리 한쪽이 삐뚫어져가고 있네요

솔직히 이런 류의 소파를 몇십년 쓸 생각으로 구입한 것은 아니었지만 예쁘고 맘에 들어서 구입했는데

맘편히 쓰지도 못하고 조마조마하다가 이렇게 1년 몇개월만에 버려야하나 고민하고 있자니 좀 억울한 생각이 드네요.

이번엔 좀 책임있게 대응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691293 [상품문의] 김성**** 2017-11-04 10:53:35 11
691297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17-11-04 11:45:41 7
603453 [상품문의] 정혜**** 2017-03-21 09:20:31 17
603466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17-03-21 09:31:53 14
393441 [상품문의] 이민**** 2015-05-08 10:33:33 6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