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뭐, 이미 아시겠지만.
물건을 구입했는데, 배송하려고 보니 물품이 없다며
그래서 그냥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서
괜찮다고, 제가 다시 사이트 들어와서
다른 물건으로 자시 구매 하겠다고.
사이트 들어와보니
제가 사려는 물건 품절 표시 안되어 있고.
일단 여튼 뭐 그럴수도 있겠다.정말정말 바쁘신가보다 들..
그래서 다른 물품 구매.
다음날 다시 전화 옴.
그것도 물건이 없다며.
지금.
저랑.
장난
하자는거
맞죠????
그리고
그 취소로 표기되어있는 그 돈은 확실하게 취소 된거는 맞는지.
제가 카드로 결제했는데
그거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건지??
아무리.
아무리.
그래, 그럴수도 있겠다..
라고 치고 그냥 넘어가고 이해하기엔..
도저히 이해가 안돼는 부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왜 물건 품절인데 품절이라고 안해놓으셨지요???
이거 소비자 우롱 하는거예요.
당신들에겐 소비자가 엄청나게 많고
한 둘이 아니겠지만,
여기서 쇼핑하는 한사람, 한사람은
오랜시간 투자해서
고르고 고르고 고르고,
또 사이즈도 제어보고
엄청난 시간 투자해가며 하는 한번의 쇼핑이예요.
장사 이딴식으로 하시면 안돼죠.
전화주지 마시고.
문자나 메일로 답 좀 주세요.
자는데 사람 자꾸 깨워서
딱히 죄송한것 같지도 않은 말투와 목소리로
말씀하시는 그 통화, 정말 하고싶지 않습니다.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요청하신대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결제(입금)자 |
연혜임 |
결제수단 |
카드부분취소가 가능한 결제건입니다. TID : INIphpISP_CAEikeab0120130222182449054136 (카드부분취소 후 잔액: 0원) 카드사 : 기타 카드결제 (2013-02-22 18:24:50 / 47,000원)
카드 부분취소가 가능 할경우- 카드부분취소가 가능하더라도 2회 이상 처리시 금액, 횟수제한으로 인하여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환불처리시 입력된 환불액만큼 카드부분취소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환불액 입력 시 결제승인금액 내에서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부분취소 (2013-02-25 01:04:15 / 47,000원 / 성공)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