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다이소몰] 이서영 고객님

da**** (ip:175.209.34.129)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다이소몰입니다.

 

18일에 고객님께서 전화오셔서 부품이 누락이 되어

 

저희 상담원님께서 이 날,

 

받으신 상품의 전체 사진을 한장으로 찍으신후
성함과 연락처를 기재하시어
marketb@nate.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부품 재발송 처리하겠습니다

 

이렇게 발송을 해드렸습니다

 

사진 보내드렸다고 하시는데요, 고객님께서는 아직도 부품누락건에 대해

 

아무런 제품을 못 받아보셨다고 합니다.

 

많이 불쾌하시다고 하고요, 이부분 어떻게 된건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2241 [상품문의] 오펜**** 2024-07-01 09:49:30 3
2092348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7-01 11:55:51 0
2092187 비밀글 [상품문의] 윤소**** 2024-06-30 18:53:41 2
2092329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7-01 11:31:59 0
2092176 비밀글 [상품문의] 사치**** 2024-06-30 00:46:35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