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네이버
결제하신 날짜:4월 8일
주문하신 분 성함: 진은경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23361436
주문하신 상품명 : 트롤리
반품사유 및 문의내용: 네이버에서 구매하고 불량이라 반품신청했습니다. 답변이 너무 늦고 통화가 안되네요. 톡톡에서 말한대로 수거하고 테스트 진행해주세요. 택배수거는 언제됩니까? 고객센터 전화는 도대체 왜 안되죠?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