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손님이 오실 예정이라 4월 17일에 미리 테이블을 주문했는데
저번주 주말에 사용하려고 처음 펼쳐보니
다리 길이가 안맞아요...
지반이 문제가 있나해서 이곳저곳에서 다 펼쳐봤는데
아 같은곳이 안맞아요
두꺼운 종이를 여러번 접어서 앉았는데
요즘 그렇게 테이블 쓰는 사람...없잖아요...
그리고 사자마자 이러니까 솔직히 좀...짜증나요...ㅠㅠ
환불받고싶은데 이거 방법없나요?
아니면 교환이라도 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