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교환 관련 문의는 AS문의>교환문의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일반적인 내용 안내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으며,
소재 혹은 재질 특성인 경우 담당자 확인 후 반품/교환 규정에 따라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한국소비자원 통해서 민원 접수해주시면 경우, 해당 기관 통하여 성실히 응대해드리고 있습니다.
문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특성상 스크레치 발생할수 있다고 하는데 마켓비 검품실수 및 배송중 스크레치 및 파손 발생 시 교환도 안해주나요? 만약 교환안해주면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해도 되는거죠??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