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220.127.163.56)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배송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배송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오늘의 집
결제하신 날짜: 8/28
주문하신 분 성함: 정선경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9456****
주문하신 상품명 : HEIN 옷장3문
조립 확인(추가조립신청) 문의내용: 조립 신청함

지난 8월 28일 주문을 했고 조립하시는 기사분과 약속을 잡는데
31토요일은 휴가라서 조립이 불가하단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9/4 수요일 시간이 되니 그때 요청하니 가능하다고 약속을 한 상황입니다

그런데 오늘 연락이 와서 담당 기사분이 병원을 가게되어 조립이 불가하다 다음은 언제 가능할지 미정이며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맞춰 주겠지만 토일은 휴일이라서 안된다 하시더라구요
직장인이고 토일이 아니라면 시간이 잘 안나는 상황에서 평일은 쉽게 시간을 낼 수 없는 상황인데 어떻게 맞춰 주신다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대체할 수 있는 인력이 없나 했더니 서울 경기지역을 7명이서 나눠서 담당하기 때문에 해당지역은 한명밖에 없고 나머지 분들도 각자 일을 분담하기에 바쁘단 말이 들려왔습니다
마켓비의 거의 모든 상품이 조립가구고 조립신청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 부분이 제대로 되지도 않으면 어떻게 소비자들이 가구를 구매하죠? 저는 이번 일 이후에 마켓비을 소비하지 않을 것입니다 조립기사분이 언제 퇴원을 할지 할고 계속 기다리나요 이건 조립기사 분의 잘못이 아닌 회사 시스템 문제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부분에서 고객센터에서 답을 듣고자 전화를 했더니 전화조차도 받지 않네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4885 [상품문의] 브랜**** 2024-05-30 11:31:08 3
2084958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30 14:02:00 3
2084804 [상품문의] 브랜**** 2024-05-30 09:51:02 3
2084871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30 11:09:36 2
2084773 비밀글 [상품문의] 비엔**** 2024-05-30 08:54:58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