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보리보리에서 세개 구매한 김선진입니다.
반품을 신청후 연락이 없어 업체에 문의해보니 빨리 진행될수있도록 전달하겟다고 하고 끈엇습니다
그러고 하루가 지나 문자를 받았는데 업체에서 문자를 보냇다고 하시는데 저 못받앗습니다
너무 어이가 없더군요 제가 연락을 안했다면 이것 또한 더 오래 걸렷을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불쾌했습니다
아무튼 세개 구매한거 모조리 옆에가 뜯어져 잇어서 환불 요청합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사진 첨부가 안되니 연락주세요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