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주문문의

주문문의

[주문 및 결제확인 / 주문변경 / 주문취소 / 조립신청 / 재고 / 주문기타]
주문예정상품 또는 주문완료상품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남겨주세요.
- 주문완료 전 상담희망시, [상품명/수량/배송지]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주문완료건에 대한 변경 요청시, [주문번호/주문내역]을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주문문의]

    작성자 byka****2020-01-20 17:39:04
    관리
    • 6
    상품
    내용
    Click View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오래 기다려왔고 찾은 만큼

    이 상품에 맞춰서 다른 곳에서 이불솜과 배게도 구입했는데,


    상품 발송되었다고 뜨고

    하루 있다가 상품의 재고가 없다고 하니 마켓 B는 도대체 일을 어떻게 하시는 것인지요.


    네이버에 이미 발송처리가 또 되었다고 뜨니

    취소할 수도 없게 해놓으시고


    그러면 발송처리는 왜 하셨나요......


    누를 수 있는 옵션이 별로 없어서 그냥 반품처리로 하였습니다. 그렇게 하라고 문자도 주셨구요.


    환불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