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주문문의

주문문의

[주문 및 결제확인 / 주문변경 / 주문취소 / 조립신청 / 재고 / 주문기타]
주문예정상품 또는 주문완료상품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남겨주세요.
- 주문완료 전 상담희망시, [상품명/수량/배송지]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주문완료건에 대한 변경 요청시, [주문번호/주문내역]을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반품문의]

    작성자 by김미****2019-08-08 10:44:14
    관리
    • 27
    상품
    내용
    Click View
    또 다시 한 달이 밀렸네요.
    이번에는 또 다시 한 달이 배송지연 되었음에도 연락 조차 주지도 않았네요.
    다른 피해자 분들도 생긴 것 같아보이구요.
    이런 판매업체는 살면서 처음보는 것 같네요. 마켓비 오프라인 매장도 찾아가 보면서 지켜보던 업체였는데 실망이 정말 크네요.
    인터넷 블로그들을 보아하니 소비자원에서도 마켓비는 혀를 내두르는 업체라던데... 맞는 것 같네요.

    저는 6월 13일에 구매를 했고, 그 당시 6월 말 입고라고 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6월 26일 배송관련해서 문의를 드렸고 문의를 하자 그때되서야 문자로 한 달이 지연되었다고 연락이 왔구요.
    7월 말에는 상품을 받을 수 있다는 확답을 받고 싶었고 상품문의게시판에서 무책임하게 확답은 주지 않고 회피형 대답만 하는 것으로 일관하는 마켓비측과 질척거렸구요.
    결국 기안내해 드린 날짜에 맞춰 입고 후 빠른배송해주겠다 하더니
    8월1일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확인해 보니 저에게는 연락도 없었고 옵션창에는 8월말 입고라고 변경되어 있더군요.
    그래도 혹시 모른다며 믿고 기다렸으나 끝까지 연락은 오지 않았구요.

    다른분들께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냥 에그화이트는 사지 마시라고... 일정량 차지 않으면 제조업체에 발주조차 넣지 않는 것으로 예상된다고... [발주를 넣지 않는건...배송비든..제작비든 돈 문제겠죠...오로지 저의 추측일 뿐입니다.]
    그냥 다른 제품 찾아보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 듯 싶네요...

    이런 업체는 언제가 크게 잘못 될 것이라고 믿고 싶네요..

    환불처리 부탁드립니다.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