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by배재****2024-06-25 15:03:06
    관리
    • 5
    • 211.251.97.1
    내용
    Click View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6월 20일에 비회원(주문자명: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핸드폰번호 010-2113-1015)으로 소파와 테이블을 주문했는데요.


    총 주문한 제품이 1인용 소파, 2인용 소파, 3인용 소파+스툴 세트, 커피테이블인데


    현재까지 2인용 소파와 커피테이블만 도착해서 조립했고


    3인용 소파는 내일 출고된다는데, 1인용 소파와 스툴은 부속품이 아예 안 왔습니다.


    현재 소파, 스툴 방석만 가지고 있고 택배 상자 아무리 뒤져봐도 소파, 스툴 다리 등 부속품이 없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빠르게 확인 부탁드리고 미배송된 부속품 있으면 바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있으시면 010-7233-7605 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