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제품특징 / 사용방법 / 기능 / 사이즈 / 제품기타]
마켓비 상품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남겨주세요.
정확한 상품명과 희망 옵션(수량/컬러/조립신청 등)을 확인하여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환불 및 교환, 개별 부품 구매 문의는 AS 게시판으로 접수 안내 드립니다.

  • 답변
  • 뒤로 가기
  • 수정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삭제
  • 목록
  • Deatil Article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by마켓****2020-10-20 11:01:56
    관리
    • 15
    • 14.38.133.114
    내용
    Click View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본 문의로는 답변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내역과 문의사항 포함하여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미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문의를 얼마나 해야 오는걸까요?
    불량인 부품 보내주신다고 하신지도 언제인데
    아직도 안오고 연락도 안되고 전화도 안되고
    전화 안받으실거면 전화번호는 왜 써놓은거죠?

    AS문의에 적으면 맨날 확인할 수 가 없다고 하고
    또 다시 사진 첨부해도 다시 조립설명서로 첨부하라고 하고
    하면뭐해요 자꾸 확인이 안된다고 하는데
    그럼 전화를 해서 확인을 해주시던가
    제 전화번호는 왜 적으라고 해요?

    답답해서 전화하면 전화는 받지도 않고,
    저는 언제까지 잘못온거를 확인 시켜드려야 하는걸까요?
    불량으로 온게 자랑도아니고?

    억지로 전화 연결이 되서 확인시켜드리고.
    잘못된 부품, 없는부품 보내주신다고 하신거 언제 배송되서 오는거죠?
    저는 이거를 언제 설치할수 있는거죠?대체??????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