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전화상담원 없어요?
몇일째 전화를해도 연결이안되요
네이버톡 답장도없고 정말 답답하네요
t사진과 너무 차이가심해요 어떻게 이렇게 허접한걸 팔수있는지
마켓비 작은사이트 아닌거같은데 폐천을 짜집기한거같아요 걸레시킨줄알았습니다
2019103112083970 이제품 자동수거예약도안되고 환불하고싶어요
빠른처리 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