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 OLLSON 책상 화이트와 선반을 주문했습니다.
상품자체가 옆 선반만 오고 책상은오지 않았고 선반이 녹슨상태로 망가져서 왔습니다.
이란상태에서 어떻게 물건을 쓰라고 보낸건지 모르겠네요
좋은상품 빨리 쓰고싶은데 되려 주말동안 이 큰짐을 가지고 있어야하는것부터가 불쾌하네요 .하루라도 빨리 교환, 환불 해주세요 .
진짜로 해주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