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권성**** (ip:223.38.48.212)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늘의집에서 pindel 의자4개 구입한사람입니다
구매날짜는 10월6일날 이구요 구매번호는 10348971입니다~~근데 의자하나가 12월 20일쯤 의자앉는부분에쩍 갈라진걸 확인하고전화를 여러번해도 받질않아 오늘의집으로 해서 a/s신청을 했어요
근데어제 저녁쯤 답변하기늘 시간이지나서 교환환불안되고 완제품이여서 필요하면 재구매하라고 그러더라구요
이런제품이란걸 공지 하셨나요?
제상식으론 도저히 납득도 안되고 이해도 안되어서 여기에 문의합니다
입장바뀌서 그쪽에서 식탁의자 샀는데그것도 숭카이나무라고 개당 132,000원씩사서 두달쓰고 쓰레기 되었는데
아네~~그러세요 그럼 또 구매하겠습니다 할껀가요?
제가 알아보니까
나무가 자연건조되면서 나타나는현상이라는데
단단하다고 광고를하지 마시든지
전 억울해서 도저히 가만히 못있겠어요
어떻게 자연건조되면서 갈라진걸 소비자 몫으로 치부하고 그런답 변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의집으로 갈라진 사진도 보냈어요
이의자 가져가시든지 a/s를 해주시든지 해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3649 [상품문의] 정현**** 2024-05-24 12:37:46 11
208373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24 15:52:35 10
2083573 비밀글 [상품문의] 이효**** 2024-05-24 10:06:22 2
2083590    답변 비밀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24 10:34:56 1
2083305 비밀글 [상품문의] 채움**** 2024-05-23 11:35:02 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