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조종**** (ip:121.128.231.31)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웃기는군요.

전화는 아예 안받고, AS문의는 비밀로만 받는데다 받은 메일로 답신하면 수신불가로 돌아오고,

전화도 제품문의만 신호가 가다가 말고 다른 건 아예 자동 차단되네요.

살때만 응대하고 그이후는 아예 차단! 아님 답답해 지칠때를 기다리는 건지!


AS 접수하려면 불량나사 사진을 보내라해서 보냈더니 정상인 나사와 나란히 놓고 찍어서 다시 보내라네요.

조립하는 것도 힘들지만 눈에 보이는 불량 사진을 보고도 정상인 나사를 다시 풀어서  나란히 놓고 찍어라니 미칠 노릇이네요.

나사 형식도 같은 제품이 다르기도 하지만 헛도는 나사를 자가진단해서 보내라면 어떻게 해야하죠? 나사가 3개가 누락되었다는 건 어떻게 증명할까요?

그러면서 명회훼손시 어쩌고 저쩌고... 이게 마켓비 소비자 응대 방법인가요?


배송당일 오전 8시에 전화해서 오늘 못간다고 하더니, 불가하다고 사정사정해서 받았는데, 4층에 갖다주는게 아니라 1층 도로에 부려놓고 가더군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도...

가구는 71만원/배송비는 17만원들었는데 그냥 도로변 인도에 내려두고 가고도 참 뻔뻔하네요.

게다가 품목누락! 처음에 없다저니 확인하고 다음날 토요일에 4층에 갖다주데요. 개업식날!


어디 계속해 봅시다!. 똑같은 답변만 돌아오니 저도 계속 똑같은 내용으로 홍보합니다. 많이 파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1715 [상품문의] 다사**** 2024-05-16 22:26:20 0
2081265 [상품문의] 클럭**** 2024-05-15 21:04:29 2
208141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6 10:50:08 1
2081257 [상품문의] 메종**** 2024-05-15 17:55:31 1
208140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16 10:45:06 0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