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문의는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 게시판 통해 문의 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지연되는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해당 게시판은 순차적으로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아. 진짜 개쓰레기들일세...
애초에 찌그러진 물건 보내고 AS 요청 했더니 금방 부품 보낸다고 2주,
이후엔 보냈다고 거짓말이 2번,
1달이 지나서 대체 어떻게 할꺼냐니까 긴급 배송으로 보낸다고 또 거짓말.
웃기는건 그 와중에 다른 제품 추가 주문하니 그건 번개같이 배송함.
지난주에는 결국 못참고 반품 요청했더니 알았다고 하더니만 또 감감 무소식.
AS게시판은 익명으로만 유지하고 있는 이유가 뻔함. 하루에 AS요청글이 백개도 넘는듯.
아니 이러고 어떻게 장사하는지 모르겠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