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조립 관련 문의는 주문내역과 조립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 함께 AS문의 > 조립문의로 접수해주시면
담당부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접수해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삼성디스플레이 블루베리몰에서 25,200원 옷걸이 구매 했습니다.
체결 부분 불량으로 아무리 돌려도 계속 헛돌아갑니다.
불량으로 교환 해야 되는데 거기는 무슨 업무가 그렇게 바빠서 전화가 안되나요??
전화를 못받으시면 홈페이지나 기타 화면에서 전화번호를 없애세요.
왜 사람 짜증나게 하세요. 이렇게 지치게 해서 환불이나 교환 못받게 하려는거에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