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 (ip:14.38.133.11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일단 4월 5일자 오늘의 집 어플 주문을  통해 구매를 했습니다.

마켓비 benwood 사이드 테이블 D60 yc14h 네추럴 제품을 구매하였고 4월 7일 배송 받았습니다.

배송을 받은 후 바로 제품 조립을 했더니 상판과 다리의 구멍이 맞질 않아 조립이 불가하였습니다. 즉시 오늘의 집 고객 문의에 글을 올렸고 8일 에도 연락이 오질 않아 오전 중에 바로 마켓비 측 고객센터로 문의를 넣었습니다.

답변은 오늘의 집 1:1 상담을 통해 우선 접수 해주시라는 답변을 받았구요. 이후 오늘의 집 1:1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제품의 상태와 정상제품 교환을 요청하였습니다. 상품의 상세 사진도 첨부하였습니다. 교환할 수 있도록 재포장을 부탁하셨고, 바로 재포장을 한 뒤 다음 날 9일 오전 마켓비 측의 입장을 전달 받았습니다. 교환이 어려우며 원래 그 제품이 그런거니 한쪽부터 조립 하지 말고 양 사이드로 느슨하게 조으면 조립이 완성된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배송 받았을 때부터 마음에 드는 가구라 어떻게든 교환, 환불 말고 조립 하려 여러차례 시도 하였으나 조립이 안되어서 교환 신청 했던 부분인데 사진으로는 부족 했던 가요? 마켓비 고객센터와 연락이 힘든 것 같아 고객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 부디 확인하시면 빠른 시간내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4334 [상품문의] 다사**** 2024-05-28 13:02:36 2
2084446    답변 답변드립니다. NEW 마켓비(GOYANG) 2024-05-28 18:23:39 0
2084205 [상품문의] 앤포**** 2024-05-28 08:30:52 3
2084293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28 11:14:15 2
2084193 [상품문의] 클럭**** 2024-05-27 23:51:57 6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