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문의글은 공개글 설정이 안되어 이곳에 올입니다.
전화로 배송문의드렸더니 제품최소를 받고있다니요..
의자를 1월 27일에 구매 / 1월 30 일 순차적배송
2월 10일 게시판 배송문의......
지연되고 있다는 답장의 글이 쓰시고서는....
오늘은 2월 28일 금요일입이다.
전화로 배송문의드렸더니 제품최소를 받고있다니요...
이게 무슨 이야기 이십니까?
제품취소를 받아야 할정도이시면
구매후 20일 이후정도 에는 제품에 대한 상황을 알려주셨셔야지요.....
아무연락도 배송지연 안내도 없이
구매자가 30일 지나 전화로 문의를 드려야 하는 것이 마켓비의 상품판매 방식이신가요??
의자를 판매를 하긴하는 상황인지....
입고가 어떻게 30일이 넘게 안되는 상화에 구매자에 대한 안내도 없는지.....
입고도 안된 의자는 왜 판매를 하는지...
추후 이물건에 대해 어떻게 처리하실건지 게시판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