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진짜 사람빡치게하기 국가대표만 뽑아뒀나요
전화는 20번은 넘게 했는데 왜 이렇게 연결이 안되는거죠
상품 부품 구매했는데 그 작은 부품 하나 구매하는 과정도 몇주가 걸리고 인터넷에 찾아보니 하나에 몇백원짜리 부품이던데 만육천원이나 받고 같은 말을 몇번이나 반복하게 하더니 막상 한참걸려 받은 부품은 또 다른 걸 보내시면 어쩌자는 겁니까
가구 다리 조립하려고 그 무거운걸 옮기고 박스뜯어보고 얼마나 짜증났는지 아세요? 가구 옮기다 기스나는게 한두개도 아니고 장난치나요 지금?
확인하면 당장 전화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