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김민**** (ip:180.68.45.166)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소비자가만드는신문 김민국 기자라고 합니다. 저희 매체에 마켓비 관련 제보가 몇건 접수돼 연락드립니다.


최근 저희 매체 측에 마켓비에서 구매한 조립식 가구 품질에 문제가 있다는 제보가 지속해서 접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예컨대 조립식 행거를 구매했는데 녹가루가 쏟아져 나온다던지, 조립식 독서실 책상이나 서랍장을 구매했는데 재료인 합판의 시트지가 벗겨져 있거나 부분 파손이 돼 있는 등의 문제였습니다. (원하시면 제보자 정보와 사진을 전달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이 분들은 공통적으로 이미 조립이 이뤄진 상품은 환불이 어렵다, 제품 공정상 문제가 없는 것이니 그냥 닦고 사용하면 된다는 등의 답변과 함께 환불 조치를 거절 받으셨다고 합니다.


소비자들이 지속해서 같은 문제를 제기하고 있기에 아마 대략적인 흐름을 인지하고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1. 이 같은 컴플레인이 들어왔을때 어떻게 대응하시는지?

2. 조립식 가구의 경우 환불이 어려운 이유가 무엇인지?

3. 품질에 대한 개선 계획은 없으신지?(검수 강화 등)

4. 이 같은 민원이 다발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는지 입장을 듣고 싶습니다


이렇게 질문 전송 드리며 기사 마감 일정이 있기에 내일 오전까지 답변 받아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 이메일 주소 함께 기재해놨으며 연락처는 01075704834 입니다. 문의사항 있으면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84084 [상품문의] 나나**** 2024-05-27 15:07:15 1
2084115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27 16:07:56 1
2083980 [상품문의] 정현**** 2024-05-27 11:44:42 1
208408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5-27 14:57:10 1
2083961 [상품문의] 포승**** 2024-05-27 11:11:24 1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