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ip:1.224.126.37)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제품 작동상태 확인 가능한 자료와 주문내역 함께 고객지원 > AS문의로 접수 안내드립니다.


번들 전구의 경우 일반 전구에 비해 테스트용 성격을 지니므로, 새 전구로 먼저 교체 및 확인 안내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6월8일 주문해서 6월10일 상품을 받았는데 어쩐일인지 오늘 켜보니 안되네요.벌써 고장 났다는건 문제가 있는건 아닌가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69710 [캔들특가/할로겐전구 무료증정] 마켓비 New SAMONY 캔들워머 버튼 당일발송 [상품문의] 유수**** 2022-06-12 13:18:45 20
1769721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2-06-12 15:30:46 22
1706551 [캔들특가/할로겐전구 무료증정] 마켓비 New SAMONY 캔들워머 버튼 당일발송 [상품문의] 민영**** 2022-03-19 12:38:14 20
1706650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2-03-19 20:07:04 21
1640602 [캔들특가/할로겐전구 무료증정] 마켓비 New SAMONY 캔들워머 버튼 당일발송 [상품문의] 최진**** 2021-12-28 19:43:03 3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