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 반품 관련 부분은 주문내역 확인 가능한 성함 내지 연락처와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안내해드리오니 해당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AS문의 게시판 링크
https://www.marketb.kr/board/product/list.html?board_no=1002
[ Original Message ]
* 본 상품문의는 공개글로 설정되어 있어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처리 관련 문의입니다.
물건 가져간지 일주일째인데, 처리가 되지도 않고
고객센터는 몇 번을 전화해도 받지를 않고.
물건 팔때는 보내고, (검수하시고 하자 없는 물건을 보내시던지)
반품을 일주일 넘게 걸리면서, 늦어진다연락도 없고 심지어 받지도 않는 이유는 뭔가요?
언제 처리하실껀까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