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9시에 통화했고 가구 담당자분께서 저한테 직접 연락 주신다고
했는데 연락이 없네요. 방금 다시 전화 하니 통화가 안되고요.
많이 바쁘신가봐요. 바쁘신데 죄송합니다만
의자 구배했던 거 환불하고 싶어서 연락드렸습니다.
상품 찾아가실 때 집에 사람이 없을 수도 있어서 아파트 경비실에 맡겨놓을게요.
경비실에서 물건 찾아가시고 반품하는 배송 비용 제가 어떻게 지불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카드 결제 했는데 환불 처리 또한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고요.
연락 주세요 그럼 수고 하시고요~ 감사합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