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현재 문의전화량이 많아 전화문의처리가 더딘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불편하신 부분을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후 A/S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 받아보실 수 있으며,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드릴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버를 통하여 마켓비 제품 동일한거 2개 다른거1개를 총 3개 구입햇습니다.
동일한제품 2개중에 한개만 뜯어서 조립중 불량인 제품이 나왓고, 다른 부분은 조립 조차 안되며, 심지어 없는 부품도 잇습니다.
처음배송 상태 때 랑 똑같이 포장은 못햇지만 최대한 꼼꼼히 재 포장하였으며 네이버에 회수 신청 넣엇지만 마켓비 본사는 상품문의,as문의,배송문의.기타문의 어느 하나 전화도 받지않네요 ㅡㅡ
동일한 상품 2개중 한개만 사용하려 뜯엇지만 미개봉인 1개 상품은 뜯어볼 필요도 없겟네요 두개다 회수 신청했으니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ㅡㅡ
서비스가 완전 엉망이네요 이거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