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루니아 스탠드 주문해서 좀전에 받았습니다 그런데 상품 왜이런가요? 스탠드가 세마디로 나눠져있고 제품 특성상 위에서 부터 마디에 나사를 끼워야해세 두개까지는 잘 들어가더니 마지막 나사는 맞지가 않아서 다씹혀서 혹시 제가 잘못했나해서 씹힌부분 다 촥펴고 다시해도 씹히고..그래서 아예 원래원 크기보다 숟가락으로 더 크게 펴가며 했더니 여전히 안들어 갑니다.😑 이거 불량인가요? 제품 오기만 기다렸는데 정말 짜증나네요 이래서 싼건가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