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답변드립니다.

마켓비(SHK) (ip:14.38.133.114)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슬슬 화가 나려고 하네요.

2월 11일에 주문했다가 제품 하자로 2월 15일에 반품한 상품이 반품만 받고 환불 처리를 안해주셔서 3월 폰요금 청구서로 나왔길래 지난번에 전화드렸던바 있습니다. (평소 폰으로 결제 안하는데 마켓비측 결제 시스템이 제가 쓰던 것들이 아니어서 그나마 새로 등록할 필요가 없는 폰결제를 했더니만 취소 단계가 넘 복잡해지네요)


결제 취소해달라고 말씀드렸고 며칠 후 취소 완료됐다고 이메일도 받았는데 결국 폰요금과 합산돼 결제돼있더라구요. 


이거 완전하게 환불 받기까지 앞으로 절차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일단 이렇게 자동결제됐지만, 추후 카드대금 빠져나갈 땐 차감돼서 결제되는 건가요?

아님 다음 달 돼서야 통신사측으로부터 환불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91878 [상품문의] 고병**** 2024-06-27 21:14:29 2
2091613 [상품문의] 정현**** 2024-06-27 10:44:09 4
2091765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7 15:16:28 5
2091135 [상품문의] 브랜**** 2024-06-25 14:27:11 8
2091209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GOYANG) 2024-06-25 16:47:16 19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