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상품문의]

주하**** (ip:175.125.7.23)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공개적으로 사실 알려지는게 창피하시면

제대로 된 처리를 해주셔야죠


관리자분, 왜 전화안주세요?

3주 미배송 정도는 마켓비에 흔한 일인가요?



택배사에서도 3주 미배송이면 비상사태이기에,

빨리 일단 새제품 다시 마켓비에서 출고해서 퀵으로라도

자비부담으로라도 해서 보내야 하는거 아니냐 하셨다던데,

마켓비 측에서 일단 있어보라고 했다네요


제대로 된 일처리를 하려는 사람들까지 막고

3주째 고객 우롱하고 돈환불도 안해주고 남의 돈

가지고 계시는 방식이 귀사의 업무방침입니까



5월22일 주문한걸 아직까지 제품을 받지도 못했고

환불해달라하니 물건이 들어와야 환불된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만 하고 있는데,이게 귀사의 올바른 정책인가요?


제 잘못없이 3주간 물건 분실하고 보내지 못하는데

제가 왜 굳이,친히, 그쪽에 다시 물건 들어갈때까지

제 돈을 못 돌려받아야 하나요?



경동택배 수원지점에 물건 있는거 알면서

아무 액션도 취하지 않고,배송도 안하고,

고객 환불도 안해주고 아무 액션도 조치도 안하는 마켓비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번엔 어떤 변명이 또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맨날 오늘까지,오늘까지,그렇게 3주째입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금일중 이관송장 드리겠습니다 

이 카톡만 벌써 몇개째인가요?


그리고 이게 단순히 그냥 카톡으로 보내고 끝일 상황인지,

대 마켓비님께 다시금 문의드립니다.


배송담당 관리자님

책임자님 전화주세요.

고객우롱도, 정도껏,양심껏 하셔야죠


게시글 관리하는 담당자님

게시글 내용 제대로 위에 전하시고 계신거 맞으실까요~?


얼마나 사내 소통이 안되고 있으면 내용전달도 안되고

카톡,채널톡,네이버톡톡,인스타 디엠까지 보냈는데

평일 영업시간인데 직원들이 하루종일 응답을 안하더라구요


더 이상의 변명

성의없는 카톡 하나로 될 문제 아니에요

3일 아닌 지금 3주째입니다.


바로 물건을 보내시거나

제 돈 환불해주세요


더 제가 기다려야 할 이유 없습니다

물건 입고와 무방하게,제 돈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마켓비 쪽 실수니까요


택배사가 있는지없는지도 확인하지 않고 보내놓고

택배사가 없어서 이관했다는 변명으로 3주째입니다

그건 마켓비가 알아서 할 일이지 그걸 제가 기다렸다가

환불받아야 할 이유가 단 1도 없으니까요


관리자분 전화주세요

제대로 된 설명과 처리 들어야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764415 [특가] 마켓비 CESBON 수납테이블 4843 라탄 [상품문의] 주하**** 2022-06-05 21:09:22 16
1764417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2-06-05 22:43:03 12
1763682 [특가] 마켓비 CESBON 수납테이블 4843 라탄 [상품문의] 주하**** 2022-06-03 14:01:37 14
1763732    답변 답변드립니다. 마켓비 2022-06-03 14:33:37 3
1763225 [특가] 마켓비 CESBON 수납테이블 4843 라탄 [상품문의] 주하**** 2022-06-03 08:39:53 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