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AS문의 탭으로 이관되어 담당자 확인 후 답변드릴예정인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이 모서리가 찍히고 까져서 사용을 못하겠네요. 멀쩡한 새 상품으로 교환해주세요. 이거 소비자 희롱하시는겁니다. 하자 있는 물건 확인도 안하고 보내다니요.
확인 취소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